> 알림마당 > 바라는 점

바라는 점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바라는 점 > Re : 야간강좌와 주말강좌
Re : 야간강좌와 주말강좌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8-06-22 11:44

이*일님, 반갑습니다. 

 

먼저 부산영어도서관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도서관의 상설프로그램의 성인 수업은 원어민 선생님 3인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 부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교사입니다. 원어민 선생님 또한 다른 직원들과 마찬가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재 연구 및 수업 준비와 수업(유아, 초등, 중고등학생, 성인)을 담당하고 있으며, 3주에 한 번씩 돌아가며 주말 근무를 하고 주말 프로그램 수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평일 저녁과 주말 추가 강좌 개설은 부산시교육청과 체결된 원어민 선생님들의 고용 계약시간의 제한으로 개설이 어려운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리도서관에서는 평일 수업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성인 프로그램 ‘Read & Talk'를 이미 운영하고 있습니다. 'Read & Talk' 수업은 2, 4주 토요일, 14:00~15:50, RnD교실에서 열립니다. 영어 독서에 관심이 많은 성인을 대상으로 책을 읽고 일정한 주제에 관해 원어민 선생님과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오셔서 현장 접수로 수업 참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부 강사 초청으로 진행되는 특강인 ‘BEL 아카데미’는 낮 시간대에 참석이 불가능한 일반인 및 학생들을 고려하여 저녁 시간대에 개설하고 있으며, 상하반기로 나누어 연 4회 실시하고 있습니다. 강좌 내용은 독서문화, 교육, 예술, 기술과 산업 등의 주제로 영어로 진행하는 인문학 강좌입니다. 하반기 9, 10월 강좌는 차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1, 2회는 강사 사정으로 17:00~18:00에 진행하였으나 남은 3, 4회는 건의 해주신 내용을 반영하여 좀 더 늦은 시간에 운영하도록 계획해보겠습니다. 

 

강좌 수와 운영 시간이 충분치 않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나, 우리도서관의 인력과 재정 사정이 여의치 않음을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리며, 기존 강좌에 대한 안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T.818-286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댓글 입력 폼
목록 답변 수정 삭제